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03회 예상번호 찍기, 포함과 제외

로또803회예상번호

 

 

포함이냐, 제외냐

 

 제외수에서 당첨번호가 계속 나오길래 지난주에는 제외수로 만든 조합을 몇개 만들어봤다. 그랬더니 진짜 그 조합에서 5등이 나왔다. 하하;; 그래서 고민이다. 포함수? 제외수? 응? 응?

 


      

 공지를 통해 얘기했지만, 로또하는데 무슨 실력이 있고 비법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과거 통계자료를 보면서 다음 회차의 번호를 예상한다는 것도 말이 안되죠. 하지만, 그 자료들을 이용해서 나름의 직관으로 번호를 고르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낀다면 그것으로 충분히 시간과 돈을 보상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차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이번주 로또 803회 예상번호 찍기 시작합니다. 보통 저는 45개의 번호에서 15~20개 정도 남기는 것을 목표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숫자들을 제외합니다. 간혹 느낌이 팍팍 오는 번호들이 분명 있지만, 결과를 보면 그냥 느낌뿐! 확률적으로 봐도 당첨번호(6/45) 와 당첨안된번호(39/45)는 차이가 많이 나잖아요? 나올 숫자를 맞추는 것보다 안 나올 숫자를 맞추는게 당연히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도 제외! 시작합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연속출현/연속분포 자료 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03회 예상번호] 연속출현 및 연속분포 자료 바로가기 (새창열기)

 

 한동안 계속 밀고있었죠. 1~10구간. 이번에도 역시 포함합니다. 그리고 두 구간 통째로 날리기도 계속합니다(총 802회차 중 294회가 2개 이상의 구간에서 숫자가 전혀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294/802 = 36.65%, 생각보다 많죠). 우선 41~45구간이 4주연속 출현을 했네요. 뭐, 언제나 그랬듯이 제외합니다. 그리고 11주 연속 출현중인 21~30구간도 제외합니다. 보통 흐름을 따라가는 편이지만, 요즘 워낙 반대로 잘 나오기 때문에 좀 다른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회차 재출현은 YES로 하겠습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미출현 제외

 

 다음은 미출현 RANK 자료입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이번주는 15주 이상 미출현 번호들을 제외합니다. 미출현번호의 전체자료는 아래 링크 참조하시고요.

▶▶ [로또 803회 예상번호] 미출현 번호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로또803회예상번호

 

많이 나온 수? 적게 나온 수?

 

 다음은 당첨횟수 자료에서의 제외수 선택입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당첨횟수 자료의 풀버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요~

▶▶ [로또 803회 예상번호] 당첨횟수/최근출현/출현주기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당첨횟수 상위/하위 그룹은 항상 고민입니다. 보통은 두 그룹에서 동시에 잘 나오는 편이고, 특히 하위10그룹에서는 꾸준히 당첨번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도 출현한다고 생각하고 하위 10개 중 이미 제외된 것은 빼고 포함수에 넣고, 상위10그룹은 제외를 해보겠습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이제 최종 조합

 

 지난주에 이어 짝꿍수 데이터를 한번 보겠습니다.

 

로또803회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의 일부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03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원래 짝꿍수가 생각보다 많이 출현을 합니다. 지금까지 415회 짝꿍수가 나타났네요. 415/802 = 51.74%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없었다가 2주연속 출현을 했고요, 이번주도 나올것으로 생각하고 조합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외 조합 관련 자료들 참고하시고요~

▶▶ [로또 803회 예상번호] 2수 궁합 및 분포 &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803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출현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이상으로 로또 803회 연필굴리기, 포함과 제외 포스팅을 마칩니다. 한주가 또 빠르게 지나왔고 우리에게 즐거운 상상을 최고치로 올려주는 토요일입니다. 다들 대박조합 만드시고 내일 즐거운 마음으로 인사하면 좋겠네요. ^^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