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07회 예상번호 찍기, 포함과 제외 V

로또807회예상번호

 

 

포함이냐, 제외냐 V

 

 벌써 다섯번째! 제외수 병행 조합은 오늘도 이어진다. 포함수 = 제외수 = 자동 비교도 나름 재밌고, 이번주는 승자가 나올 것 같은 느낌! 시작했으니 끝은 봐야겠지? 흐름이 다시 올때까지 계속 고민한다. 포함수? 제외수? 응? 응?

 


      

 공지를 통해 얘기했지만, 로또하는데 무슨 실력이 있고 비법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과거 통계자료를 보면서 다음 회차의 번호를 예상한다는 것도 말이 안되죠. 하지만, 그 자료들을 이용해서 나름의 직관으로 번호를 고르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낀다면 그것으로 충분히 시간과 돈을 보상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차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이번주 로또 807회 예상번호 찍기 시작합니다. 보통 저는 45개의 번호에서 15~20개 정도 남기는 것을 목표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숫자들을 제외합니다. 간혹 느낌이 팍팍 오는 번호들이 분명 있지만, 결과를 보면 그냥 느낌뿐! 확률적으로 봐도 당첨번호(6/45) 와 당첨안된번호(39/45)는 차이가 많이 나잖아요? 나올 숫자를 맞추는 것보다 안 나올 숫자를 맞추는게 당연히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도 제외! 시작합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연속출현/연속분포 자료 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07회 예상번호] 연속출현 및 연속분포 자료 바로가기 (새창열기)

 

 2주 연속으로 두구간 미출현이 나왔습니다. 제가 노릴때는 그렇게 안 나오더니만 2주 연속이라니! 야속하네요. 당분간은 다시 한구간만 제외할 생각입니다.

 11~20구간은 연속출현을 이어갔고요, 1~10구간은 포함은 계속 이어갑니다. 지난주에 이어 41~45구간도 한두개 넣어봐야겠습니다. 그러면 제외는 11~20구간으로 찍어!봅니다. 지난 회차 재출현은 NO로 합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미출현 제외

 

 다음은 미출현 RANK 자료입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미출현 번호는 언제나처럼 과감하게 제외합니다. 이번주는 12주 이상 미출현 번호들을 제외해보겠습니다. 미출현번호의 전체자료는 아래 링크 참조하시고요.

▶▶ [로또 807회 예상번호] 미출현 번호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로또807회예상번호

 

많이 나온 수? 적게 나온 수?

 

 다음은 당첨횟수 자료에서의 제외수 선택입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당첨횟수 자료의 풀버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요~

▶▶ [로또 807회 예상번호] 당첨횟수/최근출현/출현주기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마지막으로 활용할 자료는 당첨횟수 상위/하위 자료입니다. 지난 9주 동안 상위10/하위10 그룹에서 모두 당첨번호가 출현을 했습니다. 관련 자료를 좀 보면 하위10그룹에서의 출현이 상당이 많았습니다. 이번주에도 출현한다고 생각하고 하위 10개 중 이미 제외된 것은 빼고 포함수에 넣고, 상위10그룹은 제외를 해보겠습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이제 최종 조합

 

 지난주에 이어 짝꿍수 데이터를 한번 보겠습니다.

 

로또807회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의 일부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07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원래 짝꿍수가 생각보다 많이 출현을 합니다. 데이터를 보니 417회 짝꿍수가 나타났네요. 417/806 = 51.74%입니다. 한동안 안 나오다가 최근 2주 연속 출현했네요. 이번주는 짝꿍수 없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결정은?

 

 그외 조합 관련 자료들 참고하시고요~

▶▶ [로또 807회 예상번호] 2수 궁합 및 분포 &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807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출현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807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이상으로 로또 807회 예상번호 찍기, 포함과 제외 V 포스팅을 마칩니다. 한주가 또 빠르게 지나왔고 또 우리에게 즐거운 상상을 최고치로 올려주는 토요일이 다가옵니다. 다들 행운의 대박조합 만드세요! 토요일 저녁 돌아오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