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15회 예상번호 찍기, 난 한놈만 팬다 III

로또815회예상번호

 

새로운 도전, 한놈만 팬다!

 

 새로운 전략 세번째! 오늘은 성과가 있을지.. 이제 한 조합만 노린다!!

 

via GIPHY

 


      

 공지를 통해 얘기했지만, 로또하는데 무슨 실력이 있고 비법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과거 통계자료를 보면서 다음 회차의 번호를 예상한다는 것도 말이 안되죠. 하지만, 그 자료들을 이용해서 나름의 직관으로 번호를 고르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낀다면 그것으로 충분히 시간과 돈을 보상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차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이번주 로또 815회 예상번호 찍기 시작합니다. 지난주부터 새로운 전략으로 조합을 만들고 있습니다. 포함수를 조금 늘리고 조합에 신경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번호를 제외하는 기준은 일단 유지하고, 조합방식만 변경해보겠습니다.

 

 보통 저는 45개의 번호에서 15~20개 정도 남기는 것을 목표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숫자들을 제외합니다. 간혹 느낌이 팍팍 오는 번호들이 분명 있지만, 결과를 보면 그냥 느낌뿐! 확률적으로 봐도 당첨번호(6/45) 와 당첨안된번호(39/45)는 차이가 많이 나잖아요? 나올 숫자를 맞추는 것보다 안 나올 숫자를 맞추는게 당연히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도 제외! 시작합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연속출현/연속분포 자료 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15회 예상번호] 연속출현 및 연속분포 자료 바로가기 (새창열기)

 

 지난주 11~20구간의 연속출현이 마감되었습니다. 16주 동안 출현했었네요. 반면, 41~45구간은 5주 연속 출현을 이어갔습니다. 이번주도 마찬가지로 41~45구간은 제외합니다. 11~20구간은 포함하겠습니다. 현재 특정조합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구간은 다 포함해서 조합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지난 회차 재출현은 2주 미출현 후 지난주 42가 나왔는데, 이번주는 제외해야겠습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미출현 제외

 

 다음은 미출현 RANK 자료입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연속출현에서 많이 못 걸러냈습니다. 미출현번호에서 과감하게 제외해보죠. 이번주는 10주 이상 미출현인 번호들만 제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인 27번은 당첨횟수 상위에 속한 번호죠. 한두조합에만 슬쩍 껴넣어봐야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제외합니다. 미출현번호의 전체자료는 아래 링크 참조하시고요.

▶▶ [로또 815회 예상번호] 미출현 번호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로또815회예상번호

 

많이 나온 수? 적게 나온 수?

 

 다음은 당첨횟수 자료에서의 제외수 선택입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당첨횟수 자료의 풀버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요~

▶▶ [로또 815회 예상번호] 당첨횟수/최근출현/출현주기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항상 고민되는 당첨횟수 상위/하위 자료입니다. 지난주는 상위10그룹에서 당첨번호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위10그룹에서는 2주 미출현후 3주 연속 출현했네요. 상위10그룹에서 연속으로 번호가 나오지 않았던 적은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한번 노려봐야겠습니다. 상위10그룹을 제외하고 하위10그룹은 포함해서 조합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이제 한놈만 팬다

 

 이번주부터는 역대 최다 출현 자릿수분포 데이터를 참고해서 조합 1~2개를 골라 그 조합으로만 구매를 해볼 생각입니다.

 

로또815회예상번호

 

 역대 최장/최다 출현 자료의 일부입니다. 아래 링크로 전체 데이터 확인하시고요~

▶▶ [로또 815회 예상번호] 역대 최장/최다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주의깊게 볼 점은 상위에 랭크된 분포를 보면 11~20구간이 모두 출현을 했다는 것이고요, 제가 노려볼 1-1-2-2-0 조합이 688회 이후 미출현중이라는 점입니다. 이번주는 41~45구간을 제외하기로 했으니 해당 구간이 0인 조합을 1~2개 선정해서 그 조합으로만 구매를 하고, 11~20구간도 제외한 조합을 찾아서 추가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조합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그외 조합 관련 자료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고요~

▶▶ [로또 815회 예상번호] 2수 궁합 및 분포 &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815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출현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815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이상으로 로또 815회 연필굴리기, 난 한놈만 팬다 III 포스팅을 마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그래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상상을 최고치로 올려주는 토요일이 왔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조합 노리기가 좋은 결과를 주면 좋겠네요! 다들 행운의 조합 만드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저녁에 구매내역 공개하겠습니다. 이상!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