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82회 예상번호] 역대 최장/최다 출현 자료

로또882회예상번호

 

차별화된 로또 통계자료, 이번주 로또 882회 (2019-10-26 추첨) 예상번호 찍기 통계자료입니다.

 

 로또 882회 대비 통계자료입니다. 10월의 마지막 기회! 대박내봅시다! ^^

 이 자료는 기타 통계자료입니다. 기존 자료들을 기반으로 역대 최장/최다 출현 기록들을 정리해본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3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은데요.

 

 # 역대 최다 미출현 TOP20

 # 역대 최다 출현 자릿수 분포 TOP15

 # 역대 최장 연속출현 RANK

 

 먼저 역대 최다 미출현 TOP20 자료입니다. 보너스를 미포함한 881회 까지의 데이터를 이용했습니다.

 

로또882회예상번호

 현재 미출현 1위는 8번이고요, 만약 이번 미출현이 좀 더 이어진다면 8번은 처음으로 랭크되어지는 거겠죠. 개인적으로 자주 제외하는 번호라서 이번 미출현을 응원합니다. 좀 더 지켜보시죠.

 

 다음은 역대 자릿수 분포별 출현횟수를 순위별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로또882회예상번호

 

 

 두번째 기타자료는 자릿수 분포 자료입니다. 지난주 881회차에는 1-2-2-1-0 분포가 나왔습니다. 무난하다싶었는데 역시 상위에 랭크된 분포였네요. 저는 보통 상위에 랭크된 분포들은 제외하고 조합을 구성하곤하는데, 지난주에 나왔으니 또 당분간 안나오길 바라며 전략 계속 이러가봅니다.

 

마지막으로 역대 최장 연속출현 RANK 자료입니다.

 

로또882회예상번호

로또882회예상번호

 

로또882회예상번호

 

 지난 881회차에도 이전회차 당첨번호가 재출현하지 않았습니다. 4주 연속 미출현인데, 오랜만에 장기 미출현 흐름이네요. 그래서 이번주도 3주 연속 출현 후보는 없습니다. 이번주 결과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역대 최장/최다 출현 기타 통계 자료를 마무리합니다. 향후 좋은 아이디어로 내용은 보강할 예정이고요, 관련 아이디어나 의견 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로또 882회 대박 기원합니다~ :) 

 

※ 기타 조합별 통계자료들도 순차적으로 업로드 됩니다. 우측 또는 하단 메뉴 확인하세요!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