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792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5등 2게임 당첨

 

 

5등 2게임 - 2주 연속 당첨

 

 지난주에는 4등, 5등 각 1게임 씩 당첨(▶▶로또 791회 당첨결과 보러가기) 됐었는데, 이번에도 운좋게 5등이 2게임 됐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길 잘했나봐요. 제가 이렇게 자주 당첨된적이 드문데 2주 연속으로 2게임씩 당첨되다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이로써 지난주에 이어 부담감은 더더욱 커져갑니다. 3주 연속은 진짜 힘들지 않겠습니까? 다음주도 똑같이 번호를 추릴예정인데 그떄는 제가 고른 번호 빼고 하심이 더 좋을듯싶네요.

 

복기. 짝궁(옆자리수) 집중

 

 

 이번주는 1~10 구간과 11~20 구간을 각각 제외하여 후보그룹을 2개로 나눠봤었죠. 결과적으로 각 후보에서 4개씩 번호가 나왔고 1그룹은 보너스번호까지 포함은 돼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지난 791회 당첨번호에서 나왔던 당첨번호가 다시 나오지않을까 싶어 포함수에 넣었었죠. 그 중에 2가 나왔네요. 저는 2는 아니다! 라고 처음에 결정해버리고 나머지만 주구장창 썼는데. 하하.

 그리고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30번대에 집중하면서 짝꿍(옆자리수)를 예상해서 번호를 조합해봤는데 결과는 전부 꽝. 쩝. 그나마 36은 꽤 적었었는데 운좋게 나와주었고요. 후보그룹을 2개로 하면서 조합이 좀 늘어서 고정조합 2게임을 빼고 적었는데 그 중에 하나가 5등이 된건 참 다행이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 792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정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7명으로 2018년 계속 이어지던 10명 이상 1등 당첨자 기록은 마무리 되었고요, 2등은 지난주보다 2배 가까이 늘어 평소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서울에서 1등이 한명도 안 나왔네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자동 구입하신 분들이 거의 다라는 것이네요. 보통은 수동과 자동이 반반 정도 됐었는데, 이번에는 수동 1명과 자동 6명 입니다.

 

로계부

 

 지난주에 이어 로계부를 작성해봤습니다. 역전 한방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793회 차별화된 통계자료와 예상번호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