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0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대실패

로또800회당첨번호

로또800회당첨번호

 

대실패

 

 이번주는 완전 망함. 대실패입니다. 제외수에서 번호6개가 모두 나왔거든요. 이렇게 완벽하게 빗나가기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됐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제가 이번주 번호찍기 포스팅을 실수로 비공개발행했다가 어제 오후에야 알게되어 늦게 공개가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지난주부터 결과가 좋지 않은데 흐름이라는게 있잖아요? 다음주에는 제가 제외한 수에서 한번 골라보시는건 어떨까요? ^^;

 

복기

 그래도 복기는 해봐야죠.

 

로또800회당첨번호

 

 

 1~10구간이 지난주에 연속출현은 끊겼지만, 계속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고 얘기했었는데, 역시나 출현을 했습니다. 3개나 나왔죠. 이 구간은 당분간 계속 포함할 생각입니다. 12, 45가 전회차 재출현했고요. 짝꿍수는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둘다 반대로 선택했습니다. 하하.

지난주부터 계속 두구간 제외를 밀고있었는데 그것도 안 맞았고요. 당첨횟수 상위/하위 에서는 둘다 출현을 했는데, 상위10그룹에서는 무려 3개나 출현을 했습니다. 하위10 그룹 출현은 계속되고 있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00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00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11명으로 지난주에 이어 10명 이상이네요. 자동과 수동은 7:3에 반자동이 1조합 나왔군요. 자동조합이 여전히 강세입니다. 2등, 3등 당첨자는 조금씩 줄었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00회당첨번호

 

 이번주에는 서울 1명을 포함해서 전국에서 고루 당첨자가 나왔네요. 경기/전남/경북에서는 2명에서 나왔네요. 한동안 유행이었던 한 판매점에서 다수 당첨자가 나오는 일은 최근에는 뜸한 것 같습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은 다음주로..

 

로또800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0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01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 바로 이어집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