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09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느낌만 좋았어..

로또809회당첨번호

로또809회당첨번호

 

느낌만 좋았어..

 추첨방송 전까지 느낌이 왠지 좋았는데, 역시나 설레발이었나봅니다. 좀 안타깝긴 하네요. 결과 보면 아시겠지만 번호들이 다 있긴하거든요. 슬슬 작전을 변경해야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 좋은 결과를 기대해야겠습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09회당첨번호

 

 먼저, 11~20구간에서 3개의 번호를 출현시키면서 해당 구간 연속출현 기록도 이어갔습니다. 제가 고른 조합에서는 1~10구간과 31~40구간은 찍은대로 출현을 했고, 41~45구간 제외도 잘 맞았습니다. 또, 지난 회차 재출현과 짝꿍수 미출현도 맞았군요. 미출현 제외와 상위/하위 그룹 제외에서 좀 빗나간 것이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조합이 역시나 어렵죠. 다음주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09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09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이번주도 1등 당첨자가 6명 나왔네요. 전부다 자동조합입니다. 역시 요즘은 자동이 승률이 좋습니다. 당첨금은 살짝줄었지만, 비슷한 수준이고요. 2등은 56명으로 지난주보다 10명 늘었습니다. 3~5등 또한 늘었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09회당첨판매점

 

 이번주는 서울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네요. 최근에 서울지역의 1등 당첨자가 뜸한 것 같습니다. 인천에서 1명, 나머지 5명은 모두 경기지역에서 나왔군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부럽네요 ㅎㅎ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09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09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10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는 곧 게시하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