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1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또 꽝

로또810회당첨번호

로또810회당첨번호

 

또 꽝!

 이번주는 추첨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지 못하고 밤 늦게 확인을 했는데, 결과는 뭐 없었네요. 찍기후보에서 생각보다 많은 수가 나왔는데 꽝이라서 좀 아쉽습니다. 다음주에도 좋은 결과있으면 좋겠네요!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10회당첨번호

 

 이번주는 오랜만에 전 구간에서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후보그룹에 숫자가 많았으나 두 구간을 제외했기 때문에 결과가 안 좋았나봅니다. 어쨌든, 11~20구간은 연속출현 기록을 13주로 늘렸고, 31~40구간도 7주 연속출현이네요. 지난회차 당첨번호와 짝꿍수는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특이점이 있다면, 아주 오랜만에 당첨횟수 하위10그룹에서 당첨번호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이네요. 워낙 잘 나오긴하는데 너무 오랫동안 연속출현을 해서 결정하기가 부담스러운 점도 있었는데 오히려 이제 안심(?)하고 포함하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10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10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8명이 나왔네요. 1~3등 모두 당첨자가 늘었습니다. 여러구간에서 골고루 출현을 했서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10회당첨번호

 

 이번주는 서울에서 당첨자가 나왔네요. 요즘 뜸했었거든요. 두번째 마포의 가판은 저도 종종 가던 곳인데, 또 사람들이 많아지겠군요. 최근 자동의 강세가 계속 됐었는데, 이번주도 역시 자동이 더 많았습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10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1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11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 바로 준비해야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