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15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덥네 ㅠㅜ

로또815회당첨번호

로또815회당첨번호

 

덥네.. 더 더워 ㅠㅜ

 

 폭염이 계속된 주말이었습니다. 결과를 맞춰보니 더 덥네요 ㅠㅜ 새로운 (조합)전략으로 도전해본 세번째 도전도 실패였습니다. 이번 회차도 특정 자릿수분포 조합을 골라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제가 이런 전략을 쓰고 있다는 걸 알았다는 듯이 의외의 조합으로 비웃어주는군요. 결과를 보고 더 더워졌습니다.ㅎ

 그래도 아직 7번이나 기회가 더 남았으니, 다음주에는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15회당첨번호

 

 이번 회차는 잘 나오지 않는 조합으로 당첨번호가 구성되었습니다. 0-1-4-1-0 조합이네요. 지금 과거자료를 한번 살펴보니, 과거에 2번 있었네요. 199회, 234회. 그리고 이번 815회.

 

로또815회당첨번호

 

 제가 분포조합으로 전략을 짰다는 걸 눈치챘나봅니다. 이런 조합으로 당첨을 만들다니;; 어쨌든 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21~30구간에서 4개의 당첨번호가 나왔고, 그 중에는 25,26,27의 3짝꿍이 당첨번호로 나왔습니다. 27번이 미출현 1위에 랭크되어있는게 계속 신경쓰여서 제외수임에도 몇조합에는 추가를 하겠다고 얘기했었는데 딱 나왔네요. 지난 회차 당첨번호는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15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15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또 7명입니다. 추첨방송을 보면서 과연 저 조합으로 수동을 한 사람이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역시나 수동조합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어쨌든 7명이나 1등 당첨자가 나왔다는게 신기하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15회당첨번호

 

 이번주에는 부산/대구/창원에서 5명이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서울에서는 오랜만에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네요. 조합은 자동5게임, 반자동2게임이었습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15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15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16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