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19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꽝!

로또819회당첨번호

로또819회당첨번호

 

꽝!

 이번주는 꽝! 연속당첨에 실패했습니다. 평소같으면 생각도 안하고 빼던 미출현번호들을 7번과 33번을 제외하고 빼는 촉을 발휘하였으나 안타깝게도 나머지 번호들이 받쳐주질 못했습니다. 2개씩 맞은 조합들이 3개나 되네요. 다음주에는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19회당첨번호

 

 1~10구간이 미출현을 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할 즈음에는 1~10구간의 연속출현이 핫!했습니다. 15주 이상 출현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래서 한동안은 1~10구간을 무조건 포함하기도 했었고요. 그런데, 최근 1~10구간의 출현이 매우 저조하네요. 나머지 구간에서는 모두 당첨번호가 출현했습니다.

 지난회차 재출현 찍기도 빗나갔습니다. 25번이 재출현했고 보너스까지 포함한다면 15번도 해당되네요. 짝꿍수는 예상대로 미출현이긴하지만 의미없었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19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19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또 7명입니다. 전에도 언급했듯이 1등 당첨자는 6명과 7명이 유난히 많은 것 같습니다. 2등과 3등 당첨자는 지난주에 비해 조금씩 늘었습니다. 그래서 당첨금액은 줄었고요, 어떤 분들이 당첨됐는지 궁금하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19회당첨번호

 

 서울과 부산위주로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세종에서 1게임이 당첨됐는데, 확실하진 않지만 제가 포스팅을 한 이후로 세종에서의 당첨은 처음이 아닌가싶습니다. 새롭네요. 자동은 4게임, 수동은 3게임으로 여전히 자동이 강세였습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19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19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20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