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운좋게?!

로또820회당첨번호

로또820회당첨번호

 

운좋게?!

 이번주는 5등 한게임 맞았습니다. 운좋다고 표현한 이유는 아래에 보면 아시겠지만, 이번 찍기후보중에 당첨번호가 3개 나왔는데 그 3개를 적었기 때문입니다. 22번이 미출현 상위여서 제외했는데, 지난주 같은 촉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어쨌든, 하나라도 맞아서 다행입니다.

 다음주에도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

 

복기

 이번주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20회당첨번호

 

 이번주는 11~20구간이 미출현했습니다. 제가 최근에 많이 포함하는 구간인데 안나와서 좀 아쉬웠고요, 그렇지만 후보들 중 당첨번호로 한 조합을 만들어서 5등 한게임 되었다는 점은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짝꿍수는 예상대로 출현했고, 지난회차 재출현도 NO로 잘 찍었던 것 같습니다. 하위그룹에서 출현을 꽤 한 것 같네요. 다음주 조합 시에도 참고해야겠습니다.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20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20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4명이 나왔습니다. 자동조합은 평소와 비슷한 것 같은데 수동조합이 1조합 된 걸로 봐서는 저처럼 11~20구간을 다들 많이 써서 그랬을까요? 생각보다 드문 조합은 아니었는데 의외로 당첨자가 많이 없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20회당첨판매점

 

 몇 명 없으니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 이번주는 경기와 경남 당첨자가 각각 2명씩 있습니다. 오랜만에 서울에서 당첨자가 안 나왔군요. 자동의 강세는 이번주도 이어집니다. 자동:수동 = 3:1 입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20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20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칩니다. 새로운 자료를 하나 추가할 예정입니다. 거의 구상은 해놨고 만들기만 하면 되는데 다음주에 시간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주 로또 821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