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1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연속 5등!

로또821회당첨번호

로또821회당첨번호

 

연속 5등!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5등 한게임 당첨! 위 그림에서 매주 고정으로 하는 조합이라고 가려놓은 부분 중 돌려쓰는 조합 하나가 맞았네요. 전략적으로 구성한 조합에서 나온게 아니라 씁쓸하긴 하지만, 어쨌든 하나라도 맞아서 다행입니다.

 다음주에도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21회당첨번호

 

 이번 회차에서는 31~40구간을 제외한 모든 구간에서 당첨번호가 출현했습니다. 이로써 21~30구간은 9주 연속 출현 기록을 세웠고요, 41~45구간도 3주 연속 출현이네요. 지난주 미출현했던 11~20구간에서는 보너스를 포함해서 3개의 번호가 출현했습니다.

 지난회차 당첨번호는 재출현하지 않았습니다. 잘 찍었던 것 같고요. 대신 짝꿍수에서 빗나갔죠. 최근 짝꿍수 출현이 많네요. 다음주 조합 시 참고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 공개한 스쳐가는 시그널! 1번이 출현을 해버렸네요;; 평소에 나름 잘 맞아서 유용했는데, 공개 첫주에 실패라니 ^^;; 다음주는 과연 어떤 결과를 줄지..?!

▶▶ [틈만 나면 로또생각 #1, 821회] 둘만의 시간 - 1,8,11 (새창열기)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21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21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이번주는 무려 14명이나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지난번 처럼 한 곳에서 여러장 나와서도 아니고( 아, 물론 2게임 당첨된 곳이 있긴 있습니다.), 전국 여러곳에서 개별 배출되었네요. 조합이 무난한 것 같긴합니다. 2등 당첨자는 60 -> 55, 5명 줄었고 3등 당첨자는 조금 늘었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21회당첨판매점

 

 지난주 4명에 비해 크게 늘어서 인지 유난히 많아 보입니다. 인천 중구의 편의점에서 2게임이 동시에 나온 것 빼고는 전국에서 고루 배출되었네요. 충남 쪽이 많아 보이긴 하네요.

 수동 조합이 6게임 당첨되었지만, 자동조합은 여전히 강세입니다. 8게임 당첨되었네요.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21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21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22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