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2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3주 연속 5등!

로또822회당첨번호

로또822회당첨번호

 

3주 연속 5등!

 이번주도 5등 한게임 맞았습니다. 이로서 3주 연속 당첨이네요. 몇 개의 고정조합을 매주 돌려쓰고 있는데 그중에서 하나가 맞았네요. 이번 후보중에는 당첨번호가 4개나 포함되어 있었는데 아쉽게 두개씩만 맞았네요. 다음주 4주 연속 또 한번 노려봐야겠습니다! ^^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22회당첨번호

 

 우선, 41~45구간 제외와 이전 회차 당첨번호 재출현 모두 잘 찍었습니다. 짝꿍수를 포함하지 않은 것도 적중했네요. 이번주는 41~45구간을 제외한 전 구간에서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분포조합은 1-2-2-1-0 이네요. 당첨번호가 4개나 포함수+찍기후보에 있었는데, 아쉽게 당첨된게 없습니다. 제 고정조합에서 당첨된거니까요. 다음주부터는 분포조합 말고 다른 컨셉으로 구매를 해볼 생각인데,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주에 두번째로 공개한 스쳐가는 시그널! 이번주도 시그널제외수에서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공개 첫주, 두번째주 모두 실패라니;; 제외 시그널인지 진짜 정답 시그널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

▶▶ [틈만 나면 로또생각 #2, 822회] 이제 로또 1등 되도 강남에 집 못 사는건가?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22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22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3명이 나왔습니다. 올해 들어 가장 적은 1등 당첨자수인 것 같네요. 그래서 당첨금은 무려 59.3억원입니다. 반면, 2등과 3등 당첨자가 좀 늘었습니다. 당첨금은 줄었고요. 무난한 조합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1등 당첨자가 덜 나왔습니다. 미출현 1등 대장 9번이 포함되서일까요? ^^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22회당첨판매점

 

 이번주는 1등이 3명 밖에 안되니 한눈에 들어옵니다. 서울, 울산, 경기화성 에서 1명씩 당첨자가 나왔네요. 구입방법도 수동/자동/반자동이 각각 1게임씩입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22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22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23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