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3회 답안지 제출. 새전략으로 4주 연속당첨ㄱㄱ!!

로또823회예상번호

 

 

 로또 823회 답안지 제출합니다. 새로운 전략으로 도전하는 첫주네요.

 

 보통 저는 총20게임(5,000 x 4 = 20,000)을 구매합니다. 윗줄의 두 장이 이번 후보숫자들을 조합한 게임이고, 아랫줄은 자동조합과 매주 고정적으로 구입하는 고정조합 게임이고요. 후보숫자들로 조합할 때 1~2게임 정도는 반자동으로 선택하곤 합니다.

 

 이번주부터는 미리 구매한 자동 5게임의 번호들을 모두 제외하고 조합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기존 방식과 병행을 했더니 번호가 너무 적어져서 아래처럼 3가지 방식으로 구분해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 기존 방식으로 제외한 조합 5게임 vs 자동번호 제외한 5게임 vs 자동 5게임 ]

 

오랜만의 vs 대결이네요. 그런데, 구매를 하고 보니 실수로 자동번호중 일부(42, 44, 45)를 포함을 했더라고요. 다음주부터는 좀 더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2주 전부터 스쳐가는 시그널 번호들도 제외했는데 해당 번호들은 모든 조합에서 제외했습니다.

 

▶▶ [823회 시그널] 아로니아주 담그기!

▶▶ 로또 823회 예상번호 찍기, 자동. 널 못 믿어 I

 

 

 

 현재 3주 연속 5등 1게임씩 맞았는데요. 새로운 전략으로 4주 연속 당첨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ㅎㅎ 다음주도 있으니 안되더라도 다들 힘내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 내일 결과확인으로 또 뵙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