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3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4주 연속 5등!

로또823회당첨번호

로또823회당첨번호

 

역시 나를 지켜보고 있어..

 이번주는 5등 2게임 맞았습니다. 좋으면서도 씁쓸하네요. 우선, 이번주부터 쓴 전략은 자동으로 구입하고 거기에서 나온 번호들을 제외하고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랬더니 대참사. 자동으로 구매한 5게임에서 당첨번호가 무려 5개. 보너스까지 합하면 6개 등장;; 그래도 자동에서 5등 하나 줬으니 다행입니다.

 예전부터 제가 어떤 전략을 쓰면 보란듯이 반대로 결과가 나오는데, 다음주도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전략이 잘 들어맞길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23회당첨번호

 

 이번 회차에는 1~10구간과 41~45구간이 미출현했습니다. 이전 회차 당첨번호 재출현이 적중하면서 포함수로 넣었던 18번과24번이 같이 출현을 했습니다. 41~45구간 제외한 것도 적중했고요. 짝꿍수를 예상했는데 그것도 맞았죠. 40번이 제외되면서 포함수 고를때 39번을 아예 뺀것이 아쉽습니다.

 어쟀든, 이번주는 포함수+찍기후보에서 나온 4개 중 3개가 한줄에 있어서 5등이 됐네요. 자동에서도 1게임됐고요. 결과적으로는 마이너스(-)지만 그래도 2개나 맞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

 그리고, 번호를 보면 24번이 3주 연속 출현을 했네요. 아래 역대 최장/최다 자료를 보면 아시겠지만, 3회 연속 출현했 번호들은 꽤 많습니다. 24번도 예전에 2번이나 3주연속 출현했었고요. 이제 4주 연속 출현을 할 것인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로또 823회 예상번호] 역대 최장/최다 출현 자료

 

 이번주에도 스쳐가는 시그널! 공개. 이번주에는 번호가 많아서 걱정을 좀 했었는데, 다행히 당첨번호에는 없었지만, 보너스 번호에 15번이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걸리긴하네요;; 3주 연속 실패인 셈이죠. 다음주에는 과연 어떤 결과를 줄지 궁금합니다.

▶▶ [823회 시그널] 아로니아주 담그기!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23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23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9명이 나왔네요. 지난주에 당첨자가 워낙 적고 금액이 커서 그런지 1등 당첨금 20억이 적어보이네요. ㅎㅎ 2등은 좀 줄고 3등은 늘었습니다. 또 한가지 눈이 가는 부분은 역시 자동조합의 강세인데요, 이번에도 9게임 중 8게임이 자동조합이었네요. 역시 나의 전략은 또 대세에 반(反)하는 것이었나!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23회당첨판매점

 

 이번주에는 오랜만에 서울 당첨자가 없습니다. 부산 사하구에서는 다른 두 곳에서 나란히 1등 당첨자가 나왔네요. 보통은 1등 지역만 보는데, 서울에서는 어느 지역에서 당첨됐나 보려고 2등 판매점을 보다보니 한 곳에서 4게임이 당첨된게 보이더군요.

 

로또823회당첨판매점

 그런데, 그 뒷 페이지도 또 여러개 당첨된 곳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앞으로는 2등 당첨판매점도 한번씩 살펴봐야겠습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23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23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824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돌아오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