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4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5주 연속당첨 성공!!

 

일단 5주 연속당첨 성공!

 이번주도 5등 1게임 당첨됐습니다. 또 자동으로 당첨됐네요. 지난주부터 쓴 전략은 자동으로 구입하고 거기에서 나온 번호들을 제외하고 구입하는 것이었는데, 계속 자동에서 당첨이 나옵니다. 하하.

 항상 저의 생각, 전략과 반대로 가니 익숙합니다. 어쨌든 당첨됐으니 다행이네요. 이번 주에는 또 어떤결과를 줄지 궁금하네요. ㅋㅋ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24번의 4주 연속출현이 가장 큰 이슈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로써 4주 연속 당첨된 번호는 10개로 늘었습니다. 관련자료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확인하시고요.

▶▶ [로또 824회 예상번호] 역대 최장/최다 출현 자료

 

 이번 회차에는 1~10구간의 다수 출현과 41~45구간의 미출현을 노렸었는데, 한개는 맞았네요. 4번과 7번의 미출현이 길어지고 있어서 집중공략한다고도 말씀드렸었고요. 딱 7번이 등장을 했는데 아쉽게도 나머지 번호들이 안 받쳐줬네요. 41~45구간과 함께 한 구간을 더 제외하면서 21~30구간을 뺐는데 11~20구간이 미출현했습니다. 그게 좀 아쉽네요.

 

 이번주에도 스쳐가는 시그널! 공개했었죠. 번호가 많아서 걱정을 좀 했는데, 역시나 등장했네요. 제외수 말고 포함수에 넣어야되나요;; 점점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ㅋ.

▶▶ [824회 시그널] 메르스와 손씻기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이번주 로또 824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무려 15명입니다. 매주 당첨자가 나오는 것도 신기한데 이렇게 대거 당첨되는 것도 참 대단하네요. 또 한가지 신기한 점은 자동조합의 대 거 당첨입니다. 15게임 1등 중 자동이 13게임.. 이 정도면 자동조합이 랜덤이지만 특정 패턴이 있는 것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네요..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당첨자가 많아서 한눈에 안 들어오네요. 이번주는 경기지역에서 당첨자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같은곳에서 여러장 당첨이 되지는 않았네요.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이상으로 로또 824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이번 주 좀 늦었습니다. 오늘밤부터 바로 로또 825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 게시하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