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6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꽝!!

 

꽝!!

 이번주도 결과는 꽝입니다. 몇조합에서 2개씩은 맞아서 5등 하나 맞을법했는데, 안됐네요. 다음주에는 다시 연승을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지난 회차 미출현으로 5주 연속 출현의 기록을 놓쳤던 24번이 또! 출현했습니다.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이런 경우 아~~주 드물 것 같습니다. 4주 연속 출현 후 1주 쉬고 다시 출현. 어쨌든 대단합니다.

제가 노렸던 1~10구간은 미출현했고, 41~45구간도 미출현했습니다. 이로써 41~45구간은 5주째 미출현이네요. 3개의 당첨번호가 찍기후보에 속해있었습니다. 누렸던 두 구간에서 번호가 전혀 나오지 않았음에도 나름 선전한 것 같습니다.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지난주 로또 826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가 9명이 나왔습니다. 824회차의 15명과 825회차의 12명에 비하면 적지만 그래도 9명이면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당첨금은 20억 정도군요. 지난주는 자동과 수동이 비슷했는데, 이번주에는 다시 자동이 많이 당첨됐습니다.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이번주는 서울과 경기에서 많은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노원구 스파 판매점에서 당첨자가 또 나왔네요. 저도 몇 번 가본 적 있는데, 가서 보면 매주 1등이 안 나올 수 없을 것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로또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시간되면 오랜만에 한번 또 가봐야겠네요.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이상으로 로또 826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 로또 527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