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28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아! 잘 찍긴했는데;;

로또828회당첨번호

로또828회당첨번호

 

아! 잘 찍긴했는데..;;

 

 이번주도 결과는 꽝! 그런데, 당첨번호들을 보니 찍기후보+포함수에 보너스 포함 6개가 있더라고요!

평소처럼 반 정도 제외한건데, 나름 잘 찍었던 것 같습니다. 조합에서 아쉽게도 쏙쏙 빗나갔네요.

한번 될때 된 것 같은데 참 안되네요. 다음주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복기

 이번주도 복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로또828회당첨번호

 

 찍기후보와 포함수에 보너스 포함 6개의 번호가 있었습니다. 이전회차 당첨번호인 29번이 재출현하면서 7주 연속 출현기록을 세웠습니다. 제가 놓친 번호 1개가 바로 그 29번입니다. 41~45구간 미출현도 잘 찍었고 1~10구간 포함, 그중에서 27주째 미출현중이던 4번을 집중공략했던 것도 적중했습니다만, 나머지 번호들을 잘 못 골라냈네요.

 33번의 4주 연속 출현여부도 관심거리였는데, 출현하지 않았고요. 이전회차 당첨번호는 7주 연속 출현하는 기록을 만들어냈습니다. 연초 기록과 타이네요. 과연 8주 연속 출현이 가능할지 다음주 결과 지켜봐야겠습니다. 21~30구간의 17주 연속출현도 마찬가지로 궁금해지네요.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로또828회당첨번호

 

 이번주 로또 828회 당첨번호 및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1등 당첨자는 13명입니다. 9월 이후 거의 모든 회차에서 10명 이상의 1등 당첨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비해서 2등 당첨자는 조금 늘었고, 3등 당첨자는 줄었습니다. 자동은 여전히 강세였네요. 13게임 중 9게임이 자동 1게임이 반자동 이었습니다.

 

 다음은 1등 배출 판매점 정보입니다.

 

로또828회당첨판매점

 

 이번주는 같은 곳에서 1등 당첨자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요즘엔 그걸 제일 먼저 찾아보게 되네요ㅎ. 오랜만에 서울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네요. 전국에서 고루 당첨자가 나왔고, 본 기억이 거의 없는 제주지역에서 2게임이나 당첨됐다는 점도 특이합니다.

 

 

 

로계부

 

 이번주 로계부입니다. 역전 한방! 의 길은 멀기만 합니다.

 

로또828회당첨번호

 

  이상으로 로또 828회 당첨번호 및 채점결과 포스팅 마칩니다. 다음주 로또 829회 대비 차별화된 통계자료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