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794회 예상번호] 역대 설연휴 당첨번호 통계자료

로또794회예상번호

 

 차별화된 로또 통계자료, 로또 794회 대비 예상번호 찍기 스페셜 통계자료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통계자료를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제가 나눔로또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종종 가보는데요, 블로그에 얼마전 [설날특집 로또복권 당첨번호 통계자료] 라는 글이 올라홨더라고요. 역대 설연휴(근처)에 있었던 회차들의 당첨번호와 당첨자수 등을 이용해서 구성되었는데, 역시나 마음에 쏙 들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나름의 방식으로 자료를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원문 링크는 포스트 하단에 추가하겠습니다.)

 

 먼저, 역대 설연휴 로또회차의 당첨번호 및 자릿수 분포입니다. 기준은 나눔로또 블로그의 기준대로 역대 설날에 가까운 토요일에 추첨된 회차의 자료를 이용하였으며, 저는 최초 회차부터 정리해보았습니다. 원문에는 2008년부터 있더군요.

 

로또794회예상번호

 

 

 아직 이번주 로또 794회 예상번호 찍기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이 자료들을 포함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아래는 출현횟수를 보너스 포함/미포함 구분하여 정리해 본 자료입니다. 

 

로또794회예상번호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전체 번호를 정리해보면 총 40개의 번호가 출현을 했었고요. 출현하지 않았던 번호는 10, 26, 37, 38, 41. 이렇게 다섯개 뿐입니다(보너스 미포함 . 이 중 37은 보너스로 한번 출현을 했네요).

 다음은 홀짝 개수 및 분포 자료입니다.

 

로또794회예상번호

 

 홀짝 출현횟수/배열 출현횟수는 현재 기준으로 추출했다는 점 주의하시고요.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진작에 아이디어 생각하고 준비했으면 다른 자료가 더 나왔을텐데, 오늘 갑자기 생각난 아이디어라 다양하게 구성하지는 못했네요.

 아래 기존 포스팅 자료들 참고하시고~

▶▶ [로또 794회 예상번호] 2수 궁합 TOP100 & BOTTOM100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794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출현 RANK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 [로또 794회 예상번호] 짝꿍(옆자리수) 연속 출현 자료 바로가기(새창열기)

 

*위에서 언급한 나눔로또 블로그의 글입니다.

https://blog.naver.com/nanumlotto/221197369328

 

 이상 로또 794회 예상번호 스페셜 자료 - 역대 설연휴 당첨번호 분석자료였습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