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토포로의 즐거운 로또찍기
로또는 100% '운'입니다. 생각을 바꾸면 1주일이 즐겁습니다.

로또 840회 답안지 제출. 오랜만!

로또840회당첨번호

로또840회당첨번호

 

 

 로또 840회 답안지 제출합니다. 오랜만에 답안지 제출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보통 저는 총20게임(5,000 x 4 = 20,000)을 구매합니다. 윗줄의 두 장이 이번 후보숫자들을 조합한 게임이고, 아랫줄은 자동조합과 매주 고정적으로 구입하는 고정조합 게임이고요. 후보숫자들로 조합할 때 1~2게임 정도는 반자동으로 선택하곤 합니다.

 

 매주 했던 일인데, 주말에 일정이 많이 생기면서 몇 주 빼먹었네요. 새해도 됐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답안지 제출해봅니다. 제가 포스팅에 소홀한 사이 많은 일이 있었죠. 로또사업자가 변경되었고요(나눔로또 -> 동행로또), 인터넷 판매도 개시됐죠!

 오늘 로또를 사고 들어오는 길에 불현듯 로또645 온라인 판매가 생각이 나 홈페이지에 들어가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1주에 5,000원으로 제한되어 있는 점이 아쉽긴하지만, 불가피하게 이용할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온라인 포함해서 10게임을 더 구매해봤습니다. 간단하게 찍어보자 4회차! 과연 어떤 결과를 줄 것 인지! 글 작성 시점 기준으로 이제 1시간 정도 남았네요.

 

▶▶ 로또 840회 예상번호 찍기, 간단하게 찍어보자 IV

 

 

 

 새해 첫 로또 추첨이네요! 제가 블로그에 첫글을 올린게 지난해 이맘때 였던 것 같은데요. 그때 사용하던 짤을 다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그때는 첫주에 바로 4등(5만원)에 당첨됐었는데요. 그 기운이 다시 한번 오면 좋겠네요!

 이번주에 안되더라도 우리에겐 다음주가 있습니다! 좋은 기분으로 추첨방송 기다려보시죠!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찾아가길 바랍니다! 다들 굿럭!!^^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티스토리 링크 추가, 네이버 이웃 추가, 즐겨찾기 추가도 환영해요~ ^^

     

 

  Comments,     Trackbacks